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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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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. Q

      [오큐파이] 오큐파이가 무엇인가요?

      오큐파이는 기업의 고객 지원업무를 위한 솔루션(HelpDesk)입니다.

      고객지원에 투입할 자원이 부족한 기업, 해외진출을 생각하거나 다국어 문의 처리에 어려움을 겪는 기업, 

      고객문의에 대한 트랙킹이 중요한 기업에서 사용하면 업무에 도움을 줄 수 있습니다.

    2. Q

      [오큐파이] 왜 오큐파이를 써야 하나요? 

      오큐파이의 여러 기능으로 고객 지원 업무를 쉽게 할 수 있습니다.

      •커뮤니케이션채널 통합 관리(E-mail.Facebook, twitter 등등)

      •다른번역 도구 필요 없음(기본적인 8개 언어 외에 다수 언어 제공)

      •고객 지원 자동화(고객 문의 자동으로 상담사에 연결, 상담내역 고객에게 알림)

      •고객 유형별(Vip, 악성 등) 관리 가능 – 고객별 히스토리 및 메모 관리

      •반복된답변은 저장 후 필요에 따라 사용 가능

      •고객지원 현황 분석 가능 

    3. Q

      [오큐파이] 헬프데스크 서비스가 무엇인가요? 

      기업의 고객지원 관리자 또는 상담원이 사용 하는 업무 솔루션 입니다. 

      제품/서비스에 대해 고객이 남긴 비대면 문의에 빠르게 대응하고, 고객 문의 데이터를 통합하여 전략적으로 관리할 수 있게 합니다.  

    4. Q

      [오큐파이] 티켓이 무엇인가요? 

      단순하게는 고객 문의를 뜻합니다.

      여러 형태의 고객 문의를 관리가 용이하 도록 단일 형태인 티켓으로 변환하고, 번호를 부여하는 것입니다. 

      경우에 따라 티켓은 상담원 스스로가 만들 수도 있습니다.

    5. Q

      [오큐파이] 오큐파이가 일으키는 기업의 변화는? 

      ●관리 해야할 고객 소통 채널 감소

      몇 개의 소통 채널을 운영하더라도, 오큐파이 하나만 모니터링하시면 됩니다.

      현재 8개의 주요 채널이통합됩니다.


      3분투자로 고객지원 시작 가능

      가입에 걸리는 시간은 단 3분입니다.

      다운로드 및 설치는 필요 없습니다. 

      가입과 동시에 고객지원에 필요한 기본 채널 3개가 마련됩니다. 


      다양한 고객의 언어로 누구나 대응

      다양한 언어를 한 명의 상담원이 처리 할 수 있습니다.

      구글 번역 API를 사용하여, 전세계언어를 오큐파이내에서 실시간 번역할 수 있습니다.


      고객지원 업무 생산성 3배증가

      멤버 3명이 할 일을 1명이 처리할 수 있습니다.

      궁극적으로 오큐파이의 기술력은 고객 문의 수를 감소시킵니다.


    6. Q

      [오큐파이] 오큐파이에서 통합 관리할 수 있는 채널은 무엇인가요?

      현재 통합 가능한 채널은

      E-mail, Mobile sdk, CS portal, Facebook, Widget, Twitter, PC plug-in, Google Play* 입니다.

      (* 리뷰& 별점 관리 기능 제공.)